패스정도만 사서 라이트하게 하려고함
친구들이랑 같이 복귀 파티는 거의 고정일듯
원래 절정창술사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함
(다시 창술하고싶은데 너무 안좋다고해서..)
타격감 중요시하고 코디하는거 좋아함
딜은 쎄면 좋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