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주에 클할지는 모르겠지만 같이 깬 사람들이랑
고정팟 결성해서 2주차까지 모여서 무한리트로 연습하고
도전해야하나...

뭔가 디코에서 지금 파티구해도 첫주트라이하다
진도안나가면 갑분싸일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