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진짜 막 다캐릭충이라 이것저것 다 먹어보는거 좋아해서
이번 슈모익때 뭘해볼지가 너무너무 고민인데

본인이 키우는 직업 어필한번만 해주시면 안될까요…?

원래는 광사부소울 하려고 했는데 얜이미 1700이라 상재완화만 들어오면 굳이 슈모익 안줘도 될거같고

충모닉도 해볼까 했지만 환수사처럼 슴슴한 맛일 것 같아서 패스

외에 지금 하고 있는
곰수사
잔향피메
질풍기상(세팅다잇음)
딜키리
딜도화가 제외하고 머가 재밋을까용

저는 개못하는 똥손이지만
적당히 손타는 직업도 좋아함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