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그렇고

익스나메로 고점저점, 배럭구간 지평으로 야무지게 쌓였을텐데 

특히나 이젠 아크그리드로만 패치할수있어서 밸패 기대되긴함

반대로 이번에 제대로 못받으면 사실상 앞으로 나올 익스나메는 힘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