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의 스커들 붕신초래 그만쓰고싶다고 매일 울부짖었자나

사실 나도 배럭배마 유기했는데
폭쇄진 쓰고싶었데 배마 역시도 붕신초래 강제로 써야했거든
심지어 아크그리드 3개모두 붕신말고는 선택지가없었음

근데 기공사도  적수공권말고는 쓸수있는게없으니까
캐릭애정도가 팍식어버리는데 본캐라 유기할수도없는거고 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