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28
조회: 58
추천: 0
재료값은 슈익이랑 차원 얼마나 키울지일거같은데 과연아니면 나가르딘가는사람들이 출시전 달릴경우가 변수인거같고
월간 패키지가지고는 무기24 풀숨박고 장기 10퍼나 찻던가 모레 슈익패키지, 7월은 차원술사성장패키지랑 월간패키지, 8월5일은 벨가르딘재련패키지에 월간패키지 근데 패키지는 현금이라 살사람만 사는거니 재련재료값은 올랐다내렸다해도 전체적으로는 모레부터 8월벨가르딘나오고나서도 완갑있으니 9월까지는 비싼편이려나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