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42
조회: 161
추천: 0
이번 레이드는 깐부랑 따로 가게 되겠다나: 칭호 욕심 있지만 그렇다고 너무 엄청난 노력을 하고 싶진 않음, 걍 적당히 클리어할 수 있고 적당히 노력해서 적당히 깨고 진지하지 않은 분위기 선호
깐부: 마쾌광몽 다 있음(칭호 욕심 있다는 뜻), 향상심 있고 최선을 다해 피드백함, 시간을 매우 오래 박을 수 있는 현생 직업임 걍 깐부가 빨리 칭호 따고 와서 나랑 적당히 놀길 기다려야겠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