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깐부들이랑 허수 비교했는데 적게는 5퍼 좋다고 소문난 직각이면20퍼까지도 차이나길래 내가 이번에 버프 들어오겠딘고 얘기했거든?
근데 다들분명히 구린건 맞는데 왤케 이번에 버프 못받을거 같다네
다들 환수각성 버프가 필요한정도는 아니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