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기공 : 아 딜빵할거면 이기기라도 하던가 인식만 ㅈ박았네...

진짜기공 : 아 이렇게라도 관심받아서 좋다 헤헤~
               여러분 기공사 A맞아요 다음 점프업 기공사 즉시생성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