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까 알카는 그냥 체급이 높은거잖아 저고점 격차가 큰게아니라
솔랭 지표는 ㅈ박았어도 작녀 대회에서  항상 오리 아지르 구도 나올정도로
대회에서 아지르 고평가 된거처럼
버스트는 좀 심하긴한데 저고첨 캐릭터는 저런 느낌이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