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0:26
조회: 100
추천: 0
그래도 요번 일 터져서 좀 커뮤 입장에선 나을지도애초에 관리도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로아 최다 커뮤니티라 완전 성향이 다른 그룹의 사람들이 섞여있는 사이트라 맨날 난린데 커뮤니티 하면서 도토리 키재기인거 알고 도덕적 우월성 그런걸 따지고 싶은건 아닌디 그래도 요즘 좀 많이 과열됐다 생각해서 요번 인방 일 터진 덕에 한동안 크게 나쁜 말하고 비하하는 분들의 글이 좀 줄어서 선한 영향력 좀 있지 않을까 싶음여 ㅋㅋ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