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관리도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지만

로아 최다 커뮤니티라 완전 성향이 다른 그룹의 사람들이 섞여있는 사이트라 맨날 난린데


커뮤니티 하면서 도토리 키재기인거 알고 도덕적 우월성 그런걸 따지고 싶은건 아닌디


그래도 요즘 좀 많이 과열됐다 생각해서

요번 인방 일 터진 덕에

한동안 크게 나쁜 말하고 비하하는 분들의 글이 좀 줄어서 선한 영향력 좀 있지 않을까 싶음여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