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수요일하는 이밸패가 맞나??

지지난번에 전재학이 각클래스의 플레이스타일을 해치지않는선에서 대개편준비하고있다고 했는데
그리고 지난번에 수치딸깎만했고
이번에 그때 예고했던 그밸패를 하는건가..??

아니면 이번에는 밑바닥 몇놈들만 구조개선해주고
다음에 찐이 남아있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