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시작할때 지원을 받기도 했고 거의 2년? 3년만에 오는거라 거의 모른단말이지?
지원을 하면 뭐 난 상관없는데 받는 사람이 부담이 안가는 선이 어딜까
난 10겁도 가능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