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장지라는 던파유튜버가 로아온보면서 던파까는 영상 보고

댓글에

로아개발진 -> 일 열심히 함
던파개발진 -> 일 안하고 파업함

이라는 거 보고 숙연해지더라.. 응원한다 스마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