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직업들이 있어서 기준잡기가 힘들어 

근데 니들이 하고 있는 직업이 지금 시점 OP 캐릭기준으로 잡으면 그 누구도 행복해질 수 없어

징징 거리는건 이해하는데 적어도 사람 구실은 할 수 있게 어떤부분을 고쳐야한다 라고 어필해야해 

그런 의미에서 

고기워로드 시발 구조개선 좀 해주세요 

어떤부분이 거지같냐면 ... 

댓글로 워붕이들이 알려줄거에여

일단 지금 존나 병신 직업이에영



아 몰라 일단 우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