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시발 3단키고 폭딜넣으면서 어떤타이밍에 3단털고 하면서 생각하는 재미가있었는데 

이제 아덴을 안키니까 존나 재미가없음 이럴거면 리퍼나 잔재하는게 더 재밌을거같음

딜,유틸,무력 이런건 걍 평범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