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13
조회: 242
추천: 2
적수A인거 좀 이해 안되긴하네맹회번, 기류, 적수 이 메이저 3개 다해보고 늘 골고루 돌아가면서 플레이 했는데
적수가 A면 기류도 A고 맹회번은 B+ 정도인거 같음 딜은 기류 맹회번이 약 우위에 있는 정도로 나오고 적수는 딜이 특정레이드(세르카) 한정해서 맹회번, 기류보다 쎄다고 느낌 대신 적수는 굴리기도 편하고 역천마냥 현타 계산하면서 할 필요도 없고 기믹력도 우세해서 저렇게 점수를 준건가 싶긴함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