맹회번, 기류, 적수 이 메이저 3개 다해보고 늘 골고루 돌아가면서 플레이 했는데

적수가 A면 기류도 A고 맹회번은 B+ 정도인거 같음

딜은 기류 맹회번이 약 우위에 있는 정도로 나오고

적수는 딜이 특정레이드(세르카) 한정해서 맹회번, 기류보다 쎄다고 느낌

대신 적수는 굴리기도 편하고 역천마냥 현타 계산하면서 할 필요도 없고 기믹력도 우세해서 저렇게 점수를 준건가 싶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