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에 성장이벤트하는걸로 환수사 치워버리려는데

97돌+낙원으로 재료 빵빵하게 모아둔 가나 vs
폿키리 키우고싶은데 아예 쌩 캐릭임

지금 고민중인데... 그냥 97돌있는 얠 키우는게 나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