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호크아이만 키웠던 내가
감히 신캐를 키워도 되는걸까..?

허리도 안굽어져있고
이펙트도 이쁘고
딜도 잘나올거고
피면기도 있겠지?


헉.. 이러다 신캐와 사랑에 빠져버리는건 아니겠지?
호크야... 민국아.. 미안하다..ㅠㅠ
잠깐 놀다 올게.. 꼭...!

돌아올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