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영웅열쇠 개혜자로 알고있고
강화계획은 있는데
파괴석 본캐말고 눌러줄 생각 없어서 애매하고
빙숨 많이 모자라고 아비도스 조금 모자라
아비도스 좀만 열심히 벌목하면 자급자족 가능은 해
주말동안 생각해야했는데 고양이보다가 시간 다날라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