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재학이가 쉽고 세다했는데 신캐 단물 빠지면 그대로 꼴아박을거 뻔히 보이는터라 끌리진 않는데.. 남캐기도 하고

근데 주변에선 오히려 이번에 작정하고 유입들 유치하려는 스탠스라 쉽게 나락가지는 않을거같다는 의견이 좀 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