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26
조회: 260
추천: 0
그럼 기공사가 존나 괜찮은캐릭인거지?존나 개판으로굴려도 딜키리 스커정돈 손목비트는 캐릭인거자나
23.10.10 일리무기 첫 25강 (60%) 23.11.06 첫 만렙 (1650) 24.2.18 에스더기운득24.2.24 아크라시아투어 완 24.2.28 의지구입 24.3.06 두번쨰 만렙 (1670) 소울 노에스더1등 24.3.16 오페별 벽지 득 24.3.19 두번째 25강 (소서리스 5트) 24.4.04 소서 구만렙 (1650) 24.5.19 두번째 에스더 득 24.11.09 4티어 첫 25강 (소서 10트) 25.07.05 블레이드 97돌 (4번째97) 25.09.29 건슬 97돌 (5번째)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