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28
조회: 132
추천: 0
나도 우매봉 시기 있었는데 바로 교육당한적 있음..하칸~카멘 시절에 10판중 6~7판 밑줄 먹고 다녔는데 헬 돌면서 가족사진에도 잘 나오고 나 좀 잘치는듯? ㅋ 생각이 날 때 쯤 바로 템렙 15~20낮은 카멘 더퍼 센세 배럭한테 따이고 (심지어 같은 티어로 취급받던 직업군이었음) 상하탑에서 엘40도 안된 몽지 두 분한테 탈탈 털려서 바로 납작 업드려서 잘 치고 싶은데 영상 있으시냐고 엽쭤봤음.. 진짜 공팟에서 좀 친다는 사람들이랑 어나더의 그 벽이 엄청 크다는걸 깨달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너날수있냐] 속보 지금 운파결 1800돌파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