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칸~카멘 시절에 10판중 6~7판 밑줄 먹고 다녔는데

헬 돌면서 가족사진에도 잘 나오고 나 좀 잘치는듯? ㅋ 생각이 날 때 쯤

바로 템렙 15~20낮은 카멘 더퍼 센세 배럭한테 따이고
(심지어 같은 티어로 취급받던 직업군이었음)

상하탑에서 엘40도 안된 몽지 두 분한테 탈탈 털려서

바로 납작 업드려서 잘 치고 싶은데 

영상 있으시냐고 엽쭤봤음..

진짜 공팟에서 좀 친다는 사람들이랑 

어나더의 그 벽이 엄청 크다는걸 깨달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