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ㅇㄱ님 가치보존 관련 글 가져왔다 호불호로 활활 탔었는디

괜히 더 불타서 난리날까봐 그냥 글삭 했는데;;


이렇게 딜빵으로 여론 역전 될 줄 알았음 냅두는건데! 

주식 하면 안되겠다 상향장에 타는 재주가 없다니



는 괜히 호불호로 과하게 불타는거 같아 글삭 하는게 맞긴했지만서도..

억울해에에! 암만 반대 입장이여도 왤캐 아프게들 때리냐고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