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공사 같지 않다 재미없다 

어쩌라고 쉽고 쎄니까 A에 둔건데

그럼 첨부터 재미없어서 구조개편해달라고 하던지

나도 티어표 보기전까지 그냥 약한줄알았슴 불편하고

얼마나 가스라이팅하면서 선동하고 있으면 기공사들이 ㅋㅋ

근데 까보니 쉽고 단순한캐릭임 약하지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