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8:30
조회: 103
추천: 0
넷째 다섯째 배가르고 셋째 집중해주려는데앞으로는 케릭 집중해서 키우는 메타 같아서
원정대 정리하고 앞으로 레이드 보내는건 첫째 - 세르카 나메 / 성당3 / 벨가 나메 둘째 - 세르카 나메 / 성당3 / 벨가 나메 셋째 - 세르카 나메 / 성당3 / 벨가 하드 넷째 - 세르카 나메 / 종막 하드 / 벨가 노말 다섯째 - 세르카 나메 / 종막 하드 / 벨가 노말 이렇게 가려고 하는데 첫째 둘째는 8000/7500점이라 그냥 그대로 가면될거같은데 넷째 다섯째는 배가르고 4500점 정도로 낮춰서 셋째 몰아주면 6300점 정도 될거같거든... 이때 셋째를 홀리로 할지 기술스카로 할지 고민이네 폿 홀리6400점 / 기술스카6300점 드는 비용은 폿이 조금더 덜들거같은데 큰 차이는 안나고 (폿은 무기강화를 4개 해야되고19>23강, 딜러는 젬을 6개 정도 새로 더 깍아야함) 벨가 하드다니면서 완갑 마무리하고 나메 넘어갈 계획이면 폿과 딜러중에 뭐가 더 밸류가 있으려나 추천좀요.. 옛날 랏폿시대라 홀리올리기시작한건데 랏딜메타되서 고민이크네요 ㅋㅋ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건카타아킴보] 007 퍼스트 라이트 많관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우주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Imitations] 타대의 개쓰레기 점화소서, 이번 밸페에 이름 올리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