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는 케릭 집중해서 키우는 메타 같아서
원정대 정리하고 앞으로 레이드 보내는건

첫째 - 세르카 나메 / 성당3 / 벨가 나메
둘째 - 세르카 나메 / 성당3 / 벨가 나메
셋째 - 세르카 나메 / 성당3 / 벨가 하드
넷째 - 세르카 나메 / 종막 하드 / 벨가 노말
다섯째 - 세르카 나메 / 종막 하드 / 벨가 노말

이렇게 가려고 하는데

첫째 둘째는 8000/7500점이라 그냥 그대로 가면될거같은데

넷째 다섯째는 배가르고 4500점 정도로 낮춰서

셋째 몰아주면 6300점 정도 될거같거든...

이때 셋째를 홀리로 할지 기술스카로 할지 고민이네

폿 홀리6400점 / 기술스카6300점

드는 비용은 폿이 조금더 덜들거같은데 큰 차이는 안나고 (폿은 무기강화를 4개 해야되고19>23강, 딜러는 젬을 6개 정도 새로 더 깍아야함)

벨가 하드다니면서 완갑 마무리하고 나메 넘어갈 계획이면

폿과 딜러중에 뭐가 더 밸류가 있으려나 추천좀요..

옛날 랏폿시대라 홀리올리기시작한건데 랏딜메타되서 고민이크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