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쩌리 -> 포기인데
(애초에 난 첫주클도 못할 버러지니깐 무시 해주셈)


친창에 있는 선발대들은 음 몇 캐릭 더 1780올리고 전투력 맞춰서 기회를 더 만들어야겠네 하고 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공업적 넣은 이유를 알 순 없으나 선발대들에겐 그게 큰 빡침으로 오진 않겠더라 ㄷㄷㄷㄷ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