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아니라 퇴사자들이 최소 한달에 두번은옴

사유가 걍 연차쓰고 놀러오기임 청첩장 돌리기도 하고

출산전 휴가 간 사람은 한달도 안돼서 놀러오고

친한사람 보러올순있는데 오면 하루종일 돌아다니면서 팀내 방방곡곡 나 왔다고 티내고다님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