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지 영상보는데

원래 기존 정해진 테마가 알데바란이였는데

지평 존나 쉽게 내줬는데 드러눕고 지랄염병하는거보고 아 이건 레이드 계층화를 확실히하는게 우선이겠다 싶어서 알데바란이랑 대륙 밀어내고 들어온거같음

벨가르딘도 원래 업뎃 계획이 7/8이였을지 몰라도 신캐를 좀 뒤로 미루면서 7월 공백 매꾸고 8월로 밀린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