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에 복귀하는 유저입니다..! :)

가이드영상이 많이 없어서 여쭤봅니다!!
1700 이후에 영상보니깐 올려야 되는게
장비 재련, 상재, 아크그리드,유각,보석 이렇게 있는거로 보이는데 혹시 우선순위가 어떻게되나요??
접기전에 모아둔 생기 다 털어서 100만골정도랑 파괴석 수호석 3만/5만개 정도 모아뒀는데 머부터 해야하는지 막막해서 조언하주시면 감사드려요!

(보석 유각은 익스프레스 다 올리고 맞출생각이긴 한데 혹시 요즘 추세가 먼저 맞추는 추세면 먼저 할생각이긴 합니다..! 배럭은 차원술사 주는거 외에 따로 안키울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