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마다 70씩 나가는거 솔직히 부담되기도 하고

지금 1년반 채워서 3년반 남았는데
까마득하고

물론 이건 갈아타면 3년이라 크게 다를거 없긴 함

최종 금액은 당연히 도약이 더 높은데

달70인게 존나 뼈 아프다

최근에 돈 나갈 일이 많아서
다음달 생활비 20만원도 안나오게 생김

하 어떡하지

걍 특별중도해지 때리고
목돈 챙겨서 다시 50씩 3년 적금 들까

근데 막상 70하는거 너무 힘들때
부모님찬스 쓴다치면 못할 것도 없긴 한데
아 할래말래 할래말래 상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