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미 공모전 몇 년 동안 하면서

일러 사기 때문에

최근에는 인게임 구현 예상도도 같이 제출하게 만들었으면서


정작 지들이 아바타 콘테스트 할 때는

일러만 보여주니깐 문제가 생기지 ㅋㅋ


당시에도

왜 일러만 보여주냐 인게임 예상도도 보여달라는 여론도 많았는데

딱히 후속 조치도 안 함


근데 공모전은 일반 유저들이니깐

일러랑 실제 구현되는 아바타랑 차이 나는 부분은 충분히 이해 가능한데


게임사 직원들이면

솔직히 최대한 일러랑 비슷하기 구현해서 만들어야하는거 아님?


자신 없으면 그냥 공모전처럼 인게임 아바타도 보여주면 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