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라도 좋으니 첫주엔 무조건 밸패해라
그래야 밸패 구려도
담달에 하겠지 하고 넘어가지
이건 도대체 언제 당첨될지를 모르니
어떤 직업이든 밸패때마다 폭동이 날수밖에 없는 구조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