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6회제한 대상 레벨 다 초과한 계정보유 한 인원에 대해서

특정 캐릭하나 지정해서 새로운보상 몰아줄 생각은 안하나
그거야 말로 기존 유저들 더 붙잡는 방법 아님?



일단 나부터가 작년 여름에 접다 온 케이스라
이번 것도 이득인데 기존 유저들은 뭐 개 호구버러지
ATM기기도 아니고 너무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