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캐 소울에 슈모익으로 용녀,환수사,딜키리 이런거 키워놨었는데
본캐제외하곤 뻉뺑이돌리는것도 좀 피곤하고해서
이번엔 아예 서폿 도화가 해볼라하는데 한번도 서폿키워본적이없어서
적응하는게 어려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