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왜 고대코어 안 주는거죠..
재학이형.. 경제 일으키기상으로 고코 랜덤이라도 주시면 안되나요? 

젬 깎아놓고 낄 수가 없어서 못 참고 선택 이미 다 까버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