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감은 글만 읽어도 별론데 이거?

윙드는 딜압축 해주면서 켈시온은 끝까지 안해주고
극신 강제해서 폭주 빈도 줄이는거면 걍 너프같은데
엘씨드 경면은 좋지만 여전히 보스 이동에 대한 무기력함은 해결되지도 않앗고

공격 중지명령은 걍 메이플에서 내놓으니까 급하게 준비한거같고

글만 보면 전혀 좋아보이지가 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