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술유저라 이번밸패 개꼽긴한데..

홐홐이는 무슨죄냐?

21년부터 로아시작해서
지금까지 홐홐이가 하늘에 선걸 본적이 없다.

하늘은 아니더라도 1인분은 가볍게 할 수 있도록 해주는게
그렇게 힘든거냐?

홐홐이가 뭐 너한테 큰 잘못한거 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