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롤백해라 이럴거면

그나마 아키르 폭주 가동률로 저고점 구분하던걸
이걸 아예 없애버리고
켈시온 딜압축도 없고

무엇보다 극신강제인게 의도가 너무 불순함
기본값으론 극신이어도 어차피 음돌 못쓰는데
결국 아키르폭주로 소환수 지속시간 늘려가면서 신속 스탯의 역할을 대신하고 여유분만큼 치명과 특화에 투자해 고점을 노리는걸
특화는 이제 안줘도 대니까 빼도 치명도 똑같이 제대로 못주는 상황이라
결론적으로 치적도 더 딸려지고 폭주 가동률도 어느정도 내려가서 고점 기준 꽤 많이 너프인데


아키르폭주라는 정체성으로 저고점 구분 잘하다가
이제와서 고점을 없애버리면 걍 앞으로 이 직업 만질일 없다고 선 그은거 같은데
걍 롤백하셈 이럴거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