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5:08
조회: 292
추천: 0
권왕 cpm 6.33 이 어느정도인지 궁금하다면 클릭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10325?my=chuchu 이 글을 보고 권왕 cpm 6이 어느정도 인지 영상으로 느낌 아실 수 있게 가져왔습니다. ㅇㅂ 에서 6 뽑으신 분. 그리고 권왕을 해보신 분. 다들 아실텐데요. 성당에서 그리고 세르카 2관에서 6이상 뽑으려면 본인이 보스를 거의 다 잡았을 즈음 오?! 나 좀 잘 치고 있나봐? 입니다. 물론 뿌거목이 없어도 나올 수 있습니다. 전제는 투따만 안 당하면 입니다. ㅇㅂ결과 보고 흥미롭네요. 6+ 찍고 호크한테 지다니... 아래 영상은 여러 트라이를 통해 딜을 최대한 깎으면서 광폭으로 10분 이상 소요해서 클리어한 성당 2인 영상인데요. 1관 cpm 6.07 2관 cpm 6.33 이 정도가 cpm 6이상 뽑히는 구나 감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호크도 2인 해보면 패치 후 성능을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어차피 딜찍 5분 이하가 뭐가 의미 있습니까 앞으로 나올 벨가르딘이 5분만에 잡히는 것도 아니고 10분~20+ 팰텐데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아4나기] 호크 안버린다면서 씨발
[더워요33] 무적........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두번째동료] 저 혹시 같이 레이드 가실래요..?
[대대박박] 핸드거너는 서비스 종료다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