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ven.co.kr/board/lostark/6271/3810325?my=chuchu

이 글을 보고
권왕 cpm 6이 어느정도 인지 영상으로 느낌 아실 수 있게 가져왔습니다.

ㅇㅂ 에서 6 뽑으신 분. 그리고 권왕을 해보신 분.
다들 아실텐데요.
성당에서 그리고 세르카 2관에서 6이상 뽑으려면
본인이 보스를 거의 다 잡았을 즈음 오?! 나 좀 잘 치고 있나봐? 입니다.

물론 뿌거목이 없어도 나올 수 있습니다. 전제는 투따만 안 당하면 입니다.
ㅇㅂ결과 보고 흥미롭네요. 6+ 찍고 호크한테 지다니...

아래 영상은 여러 트라이를 통해 딜을 최대한 깎으면서 광폭으로 10분 이상 소요해서 클리어한 성당 2인 영상인데요.

1관 cpm 6.07
2관 cpm 6.33

이 정도가 cpm 6이상 뽑히는 구나 감 잡으시면 될 것 같습니다.

호크도 2인 해보면 패치 후 성능을 알 수 있지 않을까요?

어차피 딜찍 5분 이하가 뭐가 의미 있습니까 앞으로 나올 벨가르딘이 5분만에 잡히는 것도 아니고 10분~20+ 팰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