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노 기공사 리메이크 초기화 댄거 1관부터 알았으면 기다려달라 하던가 중단을 하던가
잔혈이 3명이였고 암수 다 던졌는데도 딜 한개도 안밀려서 개고생하고
이건 괘씸해서 박제 해야겠다 
배럭 레이드라도 최소한 피해는 주지 말았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