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긴 선견지명으로 이미 탈출했지
231로 보석3개로 본캐 키우는 외노자로 강등하면 그만이야

목소리 기본
경면없고 빡빡한 아덴수급 삑나면 평타 8초
삑안나도 쿨 안돌아서 평타 8초
빙결의 전사인데 불지르는 미친년
젠더락 복붙해서 컨셉에도 없는 피쓰는 등신

그저 에어백이 큰 마네킹 외노자
처단자 뒤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