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이 병신 직업은

불탈때마다 분탕은 쳐꼬이는데 특유의 좆같은 구조 때문에 공감받기는 어렵고 니들은 세면 안된다는 가스라이팅이나 쳐들어야 되는 캐릭이니까

혹시 창술하고 싶어서 기웃거리는 녀석있다면 얼씬도 하지마라

쓰레기 캐릭 걍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