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로아 좀 해보겠다고 업데이트좀 하고 자려했는데....(방구석 무선인터넷이라 로아설치하는데 1박2일걸림)
현생때문에 잠시 접었던 유저 간만에 들어가려했더니 계속 이럼....
스토브재설치해도안되고 지금 C드라이브에 용량없어서 D에 깔아서하고있는데(D도 SSD)
시블 ㅠㅠㅠㅠ 나도 로아 하고싶단말이다 복귀유저라고 무시하냐.....

여러분 이거 어캐고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