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 로아온섬머 보면서 드디어 기다리던 파후가 나온다길래
약 1~2년만에?(잼 나오고 접음) 복귀하려고 하는데요

기존에 1690짜리 포식슬레가 있습니다
진짜 1690까지 점핑권 안먹이고 바득바득 열심히 키웠지만
다시 복귀하려니 너무 뭐가 뭔지..어려워서요ㅠㅜ

이번 점핑권을 차원한테 줄지 포식한테 줄지 고민이에여...
다시 처음 시작하는 마음으로 차원술사 주고 차근차근 다시 키울지
포식한테 주고 빠르게 키울지 고민입니다

차원게시판이긴하지만 어떨지 그냥 여쭤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