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에 겜 시작해서 렌 키우다가 이번 챌섭에서 제로 육성중인데 좀 힘드네요..

보스 잡을 때 스킬 쿨은 지맘대로 돌고 계속 스킬 굴리는데 패턴도 피해야하고 가끔 쉐레 캔슬 실패해서 뒤지고

렌이 너무 쉬웠어서 고점 높고 재밌다는 제로 키워본 건데 난이도가 괴랄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