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5:39
조회: 198
추천: 0
제로 템셋팅 질문현재 무기 엠블렘 상태가 이미지와 같은데,
레잠2개랑 에유잠1개 보유중입니다. 돈은없고 블큐 30개, 화에큐 30개가 끝입니다. 내일 쇼부를 봐야하는데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에유잠은 무기에 쓸 것 같은데, 나머지 레잠을 2개다 무기 엠블에 써야할지, 아니면 1개만 쓰고 1개는 팔아서 장신구 맞춰야할지..(장신구는 처음주는 기본 보스 장신구입니다) ![]() ![]()
EXP
378
(78%)
/ 401
|


음란의호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