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7:26
조회: 323
추천: 0
본캐 12만 비숍 스펙업 중단합니다..당분간 레테만 키울게요 ㅋㅋ
엔레텔 개빡시게하는데 현타옵니다 3중마약 있어도 남들 다 잡을 때 하림 하흉 못잡고 하발 잡으려면 돈이든 환산이든 답없어서 인플레 기다리는게 맞네요 신스킬 나오는 거 보고 더 답없다 싶으면 5초뚝 레테 줄생각도 해보려구요 이지카링 잡아보면 체급 각 나올듯 주보에서 비교군이 많아서
EXP
99
(99%)
/ 101
|
레테조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