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9:13
조회: 312
추천: 0
루미 헥사 노바 19먼저 아니에요?환산보면 이미지대로 찍으라고는 하는데 듣기론 노바19 앱솔 19 이런느낌이 효율이 좋다했는데 주력딜이 라리플/아포 보다 앱솔 노바 강화먼저 하는게 낫지않나요 ? ![]()
EXP
38
(38%)
/ 101
|

Usss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