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보면 이미지대로 찍으라고는 하는데
듣기론 노바19 앱솔 19 이런느낌이 효율이 좋다했는데

주력딜이 라리플/아포 보다
앱솔 노바 강화먼저 하는게 낫지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