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배율이랑 전투력 환산인데
뉴비고 보스패턴에 적응을 못한것도 맞는데
다른 유튜버들보면 저보다 훨씬 낮은 환산에 다른직업으로
극딜 더 많이까는데...제가 뭔가를 지금 잘못하고있는건가요..?

현재 하듄 도전중인데 열심히 때려도 10분에 55퍼 까는데
썬콜이 너무 약한가싶어서요